본문 바로가기

메타버스 투자,nft 호재, 주식 시세, 앱테크

MEXC 런치패드 신규 프로젝트 BRE(Boba Brewery)

MEXC 런치패드 신규 프로젝트 BRE(Boba Brewery)

MEXC 런치패드 신규 프로젝트 BRE(Boba Brewery)
MEXC 런치패드 신규 프로젝트 BRE(Boba Brewery)

요새 MEXC 관련 포스팅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런치패드를 한다고 해서 참여하려고 관련 정보를 찾고 공부하면서 톡방에 공유도 할겸 관련 포스팅을 해봅니다. MEXC 런치패드에 대해서 저도 MEXC에 가입한지 2달이 채 안된 뉴비라 아직 런치패드에 대한 경험은 없었기 때문에 공지사항을 보고 부랴부랴 찾아보고 아는 분들께 어떻게 진행하는 건지 여쭤보기도 했습니다. MEXC 런치패드 참여방법 먼저, MX토큰을 구입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FTT, 레이디움 등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일단 해당 거래소 토큰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일정 기간동안 MX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홀더에게만 신규 런치패드에 참여할 권리가 부여됩니다. 각 일정과 세부적인 참여조건은 프로젝트마다 다르지만 일단 중요한 건 스냅샷 일정 전까지 MX를 사야합니다.

다음으로, MX 예치를 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서 공지한 기간 동안 보유한 MX토큰을 런치패드 페이지에다 예치를 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건 바이낸스 런치패드랑 비슷한거 같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열릴 BRE 런치패드 내용인데 내용을 참고하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일단 기간 내에 MX토큰 예치를 완료했다면 이제 마음편히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받게 되는 코인을 적절한 시기에 매도 혹은 마음에 든다면 존버하는 전략을 취하면 됩니다. 다만, MEXC의 런치패드가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참여한 MX토큰이 배정수량만큼 차감된다는 겁니다. "그럼 내 MX토큰 다 없어지는거가요?"하면 그건 아니고, 위에 공지사항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전체 MX토큰 수량 중 본인의 할당량에 비례해서 배정 받게 될 신규 코인의 수량만큼만 공제됩니다.

비슷한 공모주의 예시

쉽게 얘기해서 주식 공모주 같은거 할 때 가령 100만원 10주 넣으면 2주만 배정 받고 20만원치만 사지고 나머지 80만원은 돌려받는? 그런 식이라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생각 먼저 앞서 언급한거처럼 MEXC 런치패드는 처음이라 이렇다할 의견을 내는게 우습고, 이상하긴 하지만 일단 이번 프로젝트는 못 먹어도 고! 할 예정입니다. 물론 안될 거 같다는 생각이 크면 안하겠지만 그동안 MEXC 런치패드는 성적이 좋았다고 하고 그리고 런치패드 처음이니 경험 차원에서 해본다음 카톡방에 계신 분들에게도 경험담 공유드리고 싶기에 이번에는 프로젝트에 대한 분석은 천천히 하고 일단은 참여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아보려고 합니다. MX홀더 분들은 관심 한번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아 참 아직 MEXC 가입하기 전인 분들은 공식 파트너로 등록된 제 링크를 활용해서 가입하시면 수수료 및 이벤트 혜택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